Russia Khaba, Kyrgyzstan Biskek
Kyrgyzstan

CCM

[스크랩] ccm 모음

비쉬켁 2007. 11. 3. 22:42

-RUN-
목마른 사슴
성령의불타는교회
날이끄소서
내안에
주님앞에

-JBand-
주 예수
용기
허물

-Say-
주님 이름 앞에서
어느날오후
너의걸어가는길에

-Healing-
힘들어 혼자 울고 있을때(유선미)
재채기 하듯이(송미애)
나 당신을(손영지)
온맘다해(손영지)

-소망의바다-
그댄다시시작할수있어요
하늘소망
의의나무

-컨티넨탈-
은혜아니면
은혜의항해
GraceDance

-하진-
감사해
애원
오늘하루

-김수지-
이시간너의맘속에
아름답게하소서
사랑을드려요
사랑을알고있니
아름다운세상
아버지
이다음에
하나
함께
행복

-윤정윤-
사나죽으나(이제내가살아도)
아름다운사랑을나눠요
내사랑하는그이름


-조수아-
Praise
당신을지으신

주의이름높이며

-손재석-
주님의영광이
내게자유주셨네
사랑합니다/목자되신주님
찬양하라/주님의승리
이전부터영원까지


-예수원가는길-
새로운기름부으사
희망의기도

-창문-
주의사랑으로나를
주님이내삶속에
아름다운세상
주의향기주의축복
주예수보다더귀한것은없네

-다윗의장막-
주님께 영광
나를 세상의 빛으로
Jesus I Glorify Your Name(Reprise)

-여상원-
주예수 내가 알기전
주 날개 밑 내가 편안히 쉬네
주의 친절한 팔에

-YOU-
주님 따르리
주님의 사랑

-Eternity-
나 주안에서 기뻐해
믿음으로 나아가

-주나목-
주님 여기 계심으로
힘을 내
왜 내게

-박명신-
사랑으로 이루신 구원
기다림의 사랑
너희는 가라

-강성훈-
길을 찾았네
주님의 손
사랑의 빛

-CoramDeo-
당신은사랑받기위해태어난사람
주께 가오니
좋았더라

-소리엘-
다윗의노래
우리가하나되어
우리모두하나님찬양

-우산-
레몬
우리들의 노래가 세상을 밝힐 수 있다면
우산2

-최인혁-
잃어버린 법궤를 찾아서
나는너의하나님
내가가장바라는일

 

-Trinityblue-
나의 모습 나의 소유(양아인)
십자가의 길, 순교자의 삶-최이안
로마서16:19-Amen
Beautiful Love - 위드
이 산지를 내게 주소서--최승원,안성진
누군가널위해


 

-Trinityred-
하나님은너를지키시는자
누군가널위해기도하네
Untitled
은혜
당신을향한노래


-Trinitywhite-
새벽이슬같은
푸른초장
O Holy Night
너의꿈을펼쳐봐
돌아왔다오
다시찾은미래

-Together-
주님의이름높이리
주님앞에나와
두려워말라


-옹기장이 워십-
그의길을따르며
찬양의제사드리며
주의강이여기에/주의능력보이소서
주의이름높이며
주께가오니
나의마음을
나를향한주의사랑
거룩하신하나님
하늘위에주님밖에/지금은엘리야때처럼
나무엇과도주님을
나의맘을주께


-예수전도단 10-
거룩한성전
할렐루야우리예수
마음속에근심있는사람


-기다리는사람들-
우리는하나죠
시편18편
기다리는사람들
향기


-헌신2001-
헌신2001
비길데없네
주님왕으로오시네
주앞에나와손을들고
우리모두주께나아가세
부어주소서주의능력
찬양해주를기뻐해
모든이름위에
만왕의왕
두손들고
주의영이임하시네
주께가오니
헌신


-향기-
형제의모습속에


-러브-
사랑은
이제힘을내어요
빛과소금되어
자유
찬양하리
동행


-보이시스2-
내안의보배
세상속의문화
아름다운세상
아버지


-하나님의사람들-
Gloria in excelsis
나의힘이되신여호와여
일어나라하나님의사람들이여


-MordernWorship(김승히)-
할렐루야 살아계신주
사랑없으면
내구주예수님
선하신목자

-박종호-
거룩거룩거룩
기뻐하며경배하세
기쁨을주소서
나비록약하나
나의도움이어디서올꼬
내가영으로노래하리
내평생에가는길
만유의주재
살아계신하나님
신자되기원합니다
여호와는나의목자시니
여호와우리주여
예수님의사랑
예수예수예수
오거룩하신예수님
오신실하신주
온천하만물우러러
왕의왕께영광을
주기도문
주님내가여기있아오니

 

비틴즈 워십-
나는 주만 높이리
모든 능력과 모든 권세
내 맘의 눈을 여소서
나는 보기 원하네
모든능력과모든권세-안성진
내주같은분없네-유은성
마음이상한자를-손영지
그는결코나를포기하시지않네
그사랑믿어요
당신은사랑받기위해태어난사람(향기?)
" "(핑클)
사랑-1
사 랑-2
오놀라운구세주예수내주
오직주찬양
있는모습그대로

힙합:BeatCCM :
그의빛아래 살면
.Just I Want It True Love
I am

첫사랑 :
예수는나의왕(소리엘)
사랑의힘으로(지영)
그사랑의숨결(한스밴드)
비교할수없네(소망의 바다)

강찬 :
주와 함께
내평생에가는길
주말씀향하여

Run way :
오직주님만
로마서16:19
마지막날에

Lord Face :
하늘로부터
내아버지
너는그리스도의향기라

미추홀:
주안에서노래하며
주님의전에나와
나기쁨의노래하리

조수아 :
또하나의열매를바라시며
선하신목자

마르지않는샘 :
축복
야베스의기도
오직예수

-다윗과요나단-
담대하라
쓴잔
이런 믿음은 안돼
요한의 아들 시몬아
주님을 느껴봐요
주만 바라볼찌라
푸른 감람나무

-강인원,박강성-
가시나무

-강승민-
다할수없는하나님의사랑

-회복21-
당신은사랑받기위해태어난사람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 자
우리 함께 기뻐해



 

-박종호-
주를찬양해
주하나님지으신모든세계
찬양찬양하라우리주
찬양하라복되신구세주예수
찬양하라전능하신하나님
참기쁨과지혜의왕


-합창-
본향을향하네-1
 " " - 2
할렐루야-1
" " 2
어린양을보라
주기도문
" " (2)

가서제자삼으라
갈보리십자가에
나의등뒤에서
나의힘이되신여호와여
" " "(2)
나주님의기쁨되기원하네
" " " "(2)
낮엔해처럼밤엔달처럼
내가너를지명하여
내가먼저손내밀지못했고
" " "(2)
내가어둠속에서
누군가널위해기도하네
" " "(2)
똑바로보고싶어요
반드시내가너를축복하리라
사랑은오래참고
사람을보며세상을볼때
사랑하는자녀야
살아계신주
아름다운사랑을나눠요
예수님의크신은혜
여호와나의목자
열려라에바다
우리가간직해야할소중한것있다면
이세상무엇과도바꿀수없는것
주님께맡기세요
" " " "(2)
주님여이손을
주님한분밖에는
주보혈의능력
찬양이언제나넘치면
" " "(2)
참참참피흘리신
팔복구복
하나님은너를지키시는자
하나님의음성을듣고자기도하면
하나님의사랑을사모하는자
하나님한번도나를
할수있다하신이는
험한세상살면서

 

다윗의장막8집 :
거룩 거룩 거룩(Holy Holy Holy)
주의 집에 거하는 자(Blessed)
여호와의 영광을 인정하는 것이(정종원)
끝없는 사랑(Unending Love)
기름부음 받은 예수(Praise Our God)
나의 갈망은(This Is My Desire)
찬송 영광(Blessing, Glory)
예수, 내 영혼의 사랑 (Lover of My Soul)
주의 은밀한 곳에(The Secret Places)
비전(고형원)


하은-
우리에겐 작은 꿈이 있어요
시 139편
자유하리

설수정-
주가 필요한 나
사랑하는 당신에게
빛을 든 나의 군사


김혜원-
평안
변치 않을 꺼야
십자가


이래진이-
어린 시절 동화
변화
언제나


아침을여는사랑이야기-
하늘에 계신 아버지
나사렛 예수
Day By Day


비틴즈워십"RiseUp"-
나는 주만 높이리
모든 능력과 모든 권세
내 맘의 눈을 여소서

손영진-
나의 하나님 내 구주를 찬양
사랑의 종소리
.써주소서
주께 가까이
마음이 상한 자를
내 영혼의 노래(마리아의 노래)
시148(여호와의 영광이)
사랑하는 이들에게
하루
오 신실하신 주
주님을 예배하는 자
주님은 나의 방패
옥합을 깨뜨려
모두다 드려요


사랑받는사람들-
구원
주 알게하심을
회복

지영-
내증인 되리라
우리 주의 성령이
내 주를 뵈오리
그리스도의계절

찬양하는사람들5-
푸른 감람나무 처럼
사랑이란

처음과나중-
기뻐함으로
Let's go
나 주님만

다리놓는사람들-
이날은 주가 지으신 날
강물같은 주의 은혜
내 주 같은 분 없네
여호와의 영광을

종이배여행-
종이배 여행
예정된 시간
.세계로

창문1-
내게 음악 주신 분
당신을 향한 노래
그것이 바로 주님의 사랑

러브3-
It's You
활짝 웃어요
기적

-Infinity Way-
기억-이종익
하늘의 나는 새도
하늘 위에 주님 밖에

-장윤영-
바닷길
아버지
그 이름 예수

-한국인의워십-
정금같이 나오리라
주의 장막을 사랑합니다

-소연이의-하루-
나의 사랑하는 책
하루
춤을 추세요

출처 : 은 혜 동 산
글쓴이 : 죤.웨슬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