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ssia Khaba, Kyrgyzstan Biskek
Kyrgyzstan

새찬송가

[스크랩] 새찬송가 470장 - 나의 몸이 상하여

비쉬켁 2009. 1. 1. 14:47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나의몸이상하여 악보 -21세기 새찬송가 470장-

 

(1)

나의 몸이 상하여 근심걱정 쌓이고

나의 죄가 무거워 아픔속에 빠졌네

못박히신 그 손으로 나의 죄를 씻으소서

못박히신 그 손으로 나의 병을 고치소서

 

(2)

연약한 내 영혼이 어려움에 처하여

깊은 곳에 빠져서 헤어날 줄 모르네

가시관을 쓰신 주님 나의 영혼 깨우소서

가시관을 쓰신 주님 나를 구원 하옵소서

 

(3)

괴로움의 골짜기 헤매이던 이 내 몸

갈 길 몰라 헤맬 때 들려오는 주 음성

너의 병을 고쳐주마 주님 말씀 하시었네

나를 구원 하신다고 주님 말씀 하시었네 아멘

출처 : 오직 주만
글쓴이 : 신의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