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ssia Khaba, Kyrgyzstan Biskek
Kyrgyzstan

일반 합창, 독창

[스크랩] 하나님의 은혜 / 나를 지으신 이가 하나님 [대광교회 허남원]

비쉬켁 2009. 11. 11. 23:33

이미지를 클릭하면 원본을 보실 수 있습니다.

하나님의은혜 / 나를지으신이가하나님 악보

 

나를 지으신 이가 하나님 나를 부르신 이가 하나님
나를 보내신 이도 하나님 나의 나된것은 다 하나님 은혜라
나의 달려갈 길 다 가도록 나의 마지막 호흡 다하도록
나로 그 십자가 품게 하시니 나의 나된것은 다 하나님 은혜라

한량없는 은혜 갚을 길 없는 은혜
내 삶을 에워싸는 하나님의 은혜
나 주저함 없이 그 땅을 밟음도
나를 붙드시는 하나님의 은혜

한량없는 은혜 갚을 길 없는 은혜
내 삶을 에워싸는 하나님의 은혜
나 주저함 없이 그 땅을 밟음도
나를 붙드시는 하나님의 은혜

한량없는 은혜 갚을 길 없는 은혜
내 삶을 에워싸는 하나님의 은혜
나 주저함 없이 그 땅을 밟음도
나를 붙드시는 하나님의 은혜

나를 붙드시는 하나님의 은혜

나를 지으신 이가 하나님 나를 부르신 이가 하나님
나를 보내신 이도 하나님 나의 나된것은 다 하나님 은혜라

출처 : 오직 주만
글쓴이 : 신의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