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ssia Khaba, Kyrgyzstan Biskek
Kyrgyzstan

동영상

[스크랩] 비발디 / 사계, 봄 - 레드 프리스트(Red Priest)

비쉬켁 2010. 3. 11. 11:44
Vivaldi - Concerto No. 1 in E major, Op. 8 RV 269 "La primavera" (Spring) 봄이 와서 기뻐하는 사람들과 자연의 표정을 밝게 묘사하였다. I. Allegro 봄이 왔다. 새들은 즐거운 노래로 봄 인사를 하고, 시냇물은 속삭이듯 졸졸 흐른다. 이윽고 먹구름이 몰려와 천둥과 번개가 봄을 알린다. 폭풍우가 지나간 뒤 새들은 또 다시 아름다운 노래를 부르기 시작한다. II. Largo 새싹이 돋아나고 꽃들이 피어있는 목장에서 나뭇잎들은 즐겁게 속삭 이고 목동은 따뜻한 양지에서 개와 함께 낮잠을 즐긴다. III. Allegro Pastorale 요정과 양치기들은 피리소리에 맞추어 춤추며 봄을 즐긴다.
        영국의 바로크 전문 연주단인 레드 프리스트는 비발디 '사계'를 리코더, 바이올린, 첼로, 하프시코드 네 악기의 앙상블로 새롭게 해석 · 연주하 는데, 특히 리코더의 환상적 기교는 바이올린 이상의 비르투오소를 들 려주며, 자연이 꿈틀거리는 상상 초월의 연주가 놀랍고 치밀하다.
- Red Priest Piers Adams recorder Julia Bishop violin Angela East violoncello Howard Beach harpsichord 2010. 2. 20. Slm&m
출처 : ♣ 이동활의 음악정원 ♣
글쓴이 : Slm&m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