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ssia Khaba, Kyrgyzstan Biskek
Kyrgyzstan

Guitar 연주곡

[스크랩] 파블로( Pavlo)의 멋진 클래식기타 연주곡 모음 8곡

비쉬켁 2017. 9. 27. 15:11

 

Pavlo - Leila

Pavlo - Love you forever

Pavlo - Mediterranean Romance

Pavlo - Flamenco Nights

Pavlo - Adieo

Pavlo - Riva

Pavlo - Eternal Flower

Pavlo - Fantasia

Pavlo

Pavlo 는 1969년 6월 29일 케나다의 토론토 태생이며 그의 이름은 그가 그리스계 혈통임을 알려주고 있다.


 10대 시절부터 음악적 재능을 인정받고 부지런히 자신의 이름을 알리기 위해 동분서주 한다

대학 재학시절에는 음악을 전공하면서 클래식 기타계의 여신Liona Boyd (리오나 보이드) 한테 사사했으며 후에 그때 인연으로 그녀의 공연 투어에 초대를 받기도 한다.


Pavlo 는 학업을 마친 여가 시간에도 라틴 현악기를 위한 손가락의 움직임을 게을리 하지 않고 맹연습을 한다. 그러던 어느날 Pavlo는 그리스와 산토리니를 여행하던 와중에 그에게 음악적인 영감을 얻게 되는 사건이 발생하게 된다.


 이른바 지중해의 전통음악이 그의 음악에 전이가 되는 순간이었다 그래서 자신의 음악에 [Santorini Sunset] 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첫번째 Ep 앨범을 발매한다.그후로 본격적으로 오버그라운드 무대로 진출을 꿈꾸게 되는데 자신의 이름을 딴 동명 타이틀 앨범 [Pavlo]를 발매하고 여러 음반사들의 문을 두드렸다.하지만 음반사들은 그리스 전통악기나 지중해 전통음악이 귀에 거슬렸고 철저히 라틴 음악으로 편곡할 것을 요구했으며 가는 곳마다 퇴짜를 맞는 게 예삿일이었다 이런 요구를 Pavlo는 겸허히 받아들였지만 자신의 음악 가치관은 고수하고 싶었다.



그래서 독립제작으로 자신의 음악을 표현하기에 이른다. 이후 곧 바로 북미투어를 시작 하게 되는데 장소에 상관없이 청중들이 있는 곳이면 공연을 감행했다. 이런 여정 중에 가족들과의 자유시간 동안 즐겼던 그리스 전통 춤에서 영감을 얻은 [Tsiftitelli] (그리스어로 벨리댄스를 뜻함) 라는 세번째 앨범을 발매한다.이때까지 수천 장의 음반 판매고를 확인하는데 이는 청중들이 Pavlo 의 연주에 대한 답례의 의미를 갖고 있다. Pavlo는 돈 욕심이 없는 편이다.


 단지 후속 앨범작업을 위한 제작비 공연을 준비하는 경비를 마련한다는 것을 음반판매 목적으로 정하고 있다. 드디어 Pavlo가 추구하는 음악 노선과 음악 성향이 정형화 된 문제의 출세작 (Fantasia)앨범은 케나다에서 골드레코드를 기록하며 2000년 케나다의 그래미상인 주노상 올해의 최고 연주앨범에 노미네이트 됐으며 각종 유명 TV 쇼와 프로그램들의 배경음악으로 사용되었다.



 급기야 미국에 정식으로 라이센스 되면서 빌보드 뉴에이지 차트 6위에 오르는 영광을 차지한다. 또한 팝스타 R. Kelly 가 Pavlo의 음악샘플을 자신의 노래에 사용하면서 파블로의 이름이 미국내에서 더욱 알려지게 되었고 그의 세계적인 성공 역시 시작되었다. 그즈음 Pavlo의 음악이 시장성이 없다고 비난하던 이들의 입장이 난처해지게 되는 순간이었다.


Pavlo는 10년 동안 7장의 앨범을 발매하고 전세계를 돌며 매년 160여 회의 콘서트를 소화해냈다.

이런 활동을 정리하는 차원에서 Live At Massey Hall 이란 라이브 앨범을 발매한다.

Massey Hall 은 토론토에 위치한 명연주를 관람할 수 있는 명소인데 Pavlo 의 부친은 이곳을 Pavlo의 음악교육 장소로 활용했다.



그는 Pavlo 의 음악 발전을 위해서 헌신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았는데 어릴적부터 Massey Hall에 데리고 가서 거장 기타리스트인 Liona Boyd Jose Feliciano. Paco DE Lucia 등의 작품들을 Pavlo 에게 경험시킨다.



그 뒤로 26년이 흐른 뒤 Pavlo 는 기타의 명인으로 성장했고 그의 부친을 Massey Hall 로 초청하게 되며 명소 공연장의 내부를 거니는 기회와 아들의 음악공부를 위해 소개했던 Liona Boyd Jose Feliciano, Paco de Lucia 들을 아들의 동료로 소개 받는 영광을 누리게 된다.




출처 : 희망교육사랑
글쓴이 : 반달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