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ssia Khaba, Kyrgyzstan Biskek
Kyrgyzstan

일반 성가, 찬양

[스크랩] mp3찬양곡모음

비쉬켁 2006. 10. 8. 22:46


mp3찬양곡모음

가서 제자 삼으라(나윤선)
감사해
감사함으로
거룩한 땅(옹기장이)
거룩하신 하나님
겸손하게 무릎 꿇고
경배하리 온 맘 다해
고요한 아침의 나라(예수전도단)
고통의 멍에 벗으려고
그것이 바로 주님의 사랑
그날
그들은 모두 주가 필요해(송정미)
그래도(박종호)
그리 아니하실지라도
그 크신 하나님의 사랑(경배와찬양)
기다리신 그 사랑(소향)


나 가진 재물 없으나
나 언제까지나
나 주를 멀리 떠났다(유승준)
나는 여호와니(부흥)
나는 주님을
나는 찬양하리라(경배와찬양)
나의 가는 길
나의 마음을 잠잠케 하소서(침묵기도)
나의 백성이
나의 시편
나의 힘이되신 여호와여
난 너를 위해
날 향한 주님의 사랑
낮은자의 하나님(소리엘)
누군가 널 위해 기도하네(김수지)
내 마음 가득히(소향)
내 입으로 내 눈으로
내가 다닌 교회
내게 음악 주신 분(창문)

너는 내것이라(최덕신)
너는 내 아들이라
너는 크게 자유를 외쳐라(송정미)
너의 푸른 가슴속에
너의 하나님 여호와가

다윗의 노래(소리엘)
담대하라(다윗과요나단)
당신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난 사람(소리엘)
당신을 향한 노래
당신을 향한 노래
두손들고
들어보겠니
똑바로 보고 싶어요

롬 16:19(예수전도단)

모든 민족과 방언들 가운데
모든 민족과 방언들 가운데(두란노)
모든 열방 주 볼때 까지
목마른 사슴(전하세예수)
메마른 뼈들에 생기를(송정미)
문들아 머리들어라(예수전도단)
물이 바다 덮음같이(예수전도단)
믿음(워킹)
믿음의 가정(김명식)
밀알(김수지)

반석 위에(소향)
부흥(예수전도단)
부흥2000
비젼
빛을 들고 세상으로(컨티넨탈)

사랑없으면
새벽날개(새벽날개)
새벽 이슬같은(소리엘)
새 힘을 얻으리니
생명 주께 있네
서로 사랑하세
성령의 비(소리엘)
시편8편
시편23편(김명식&한정실)
시편40편

아름다운 세상(김수지)
아름답게 하리라
아름답게 하소서(김수지)
아침 안개 눈 앞 가리듯(좋은씨앗)
아침에 주의 인자하심을
어찌하여 열방이(송정미)
약할 때 강함 되시네(예수전도단)
오 신실하신 주
오직 믿음으로
온 맘 다해 주 사랑하리(전하세예수)
용서
은혜로만 들어가네(예수전도단)
예수 사랑해요(전하세예수)
예수 사랑하심은(소향)
예수 이름이 온 땅에
예수 하나님의 공의(전하세예수)
예수님의 사랑(옹기장이)
우리 모임중에(옹기장이)
우리 함께 기도해
우리 함께 기뻐해(전하세예수)
우리를 사랑하신(침묵기도)
우리의 가진 모든것을
왜(소리엘)
에덴을
의심
이 땅에 오직
이시간 너의 맘속에(김수지)
이와 같은 때엔
일어나라(손영지)

잠잠해
주 다스리네(예수전도단)
주 닮도록(조수아)
주 없이 살수없네
주 우리 아버지
주가 돌보시네(컨티넨탈)
주가 돌보시리(컨티넨탈)
주께 소망있네
주님 내가 여기 있사오니
주님 사랑 감사드려요
주님과 같이(송정미)
주님만 사랑하리
주님은 너를 사랑해(하은)
주님의 시간에
주님의 영광
주의 기도
주의 이름 높이며
주의 이름 높이세(컨티넨탈)
주의 자비가 내려와
좋았더라(소리엘)
지각
지금은 엘리야 때처럼

찬양하는 내 맘속에
창문(창문)
처음 주신 사랑
축복의 샘

푸른 초장

하나님 나라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자
하나님은 너를 지키시는자(아침)
하나님은 실수하지 않으신다네
하나님은 우리의 피난처가 되시며(올네이션스)
하나님께로 더 가까이
하나님이시여(소리엘)
하나님의 비밀
하나님의 사랑(송정미)
하나님의 은혜(박종호)
하늘 높은 줄 모르고
한걸음 한걸음(옹기장이)
할렐루야
환난이 닥쳐와도
행복(김수지)

We are the Frontier

출처 : 울밖교회*워쉽축복
글쓴이 : 아침동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