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ssia Khaba, Kyrgyzstan Biskek
Kyrgyzstan

가곡(한국, 외국)

[스크랩] 이별의 곡(쇼팽의 이별곡) - 박인수

비쉬켁 2008. 7. 14. 09:22

이별의 곡(쇼팽의 이별곡) - 박인수.

 







이별의 곡(쇼팽의 이별곡) - 박인수, Tenor
 
(Etude, 'Tristesse' in E major, Op.10-3) 
쇼팽의 연습곡중 이별곡 Op.10 제3번곡에 
가사를 붙여 노래로 부른곡. 
나의 마음 그대에게 바치려하는 이 한 노래를 
들으소서 그대를 사모하는 노래 정~답게...
나의 가슴 불타올라 나의 순정을 받아주소서 
그리운 님 떠나가면 나만 홀로 외로움을 어이하리
언제 다시 만나려나 아~ 그리운 님
나의 순정을 잊지마소서 x 2
그리운 님 나의 순정을 잊지 마오...



출처 : ♣ 이동활의 음악정원 ♣
글쓴이 : jubila 원글보기
메모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