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ssia Khaba, Kyrgyzstan Biskek
Kyrgyzstan

2022/09/02 3

EU, 러시아와 비자 발급 간소화 협정 중단 - IAEA사찰단 자포로제 도착

유럽연합(EU)은 러시아인에 대한 비자 발급 간소화 조치를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크렘린은 이에 상응하는 보복 조치를 예고했다. 국제원자력기구(IAEA) 사찰단이 자포로제(자포리자)에 도착했다. 소련의 마지막 지도자 고르바초프 전 대통령이 사망했다. 러시아 국영 가스프롬은 7월 가스 대금 미납을 이유로 프랑스 에너지 기업 엔지(Engie)에 대한 가스 공급을 중단한다고 밝혔다. 호세프 보렐:EU, 러시아와 비자 발급 간소화 협정 중단/얀덱스 캡처 러시아 언론을 중심으로 한 '일상속으로-30, 31일' 분이다. - EU는 체코 프라하에서 열린 외무장관 회의에서 일부 동유럽 국가들이 요구한 러시아 여행객에 대한 비자 발급 전면 중단 대신, 비자 발급의 간소화 협정 적용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호세프 보렐 EU..

에따 러시아 2022.09.02

Sary-Chelek호수

해발 약 1900m의 고도 서쪽 천산산맥 깊이에 숨겨진 특별한 아름다움의 잘랄아바드주에 있는 Sary-Chelek호수....! 사방이 높은 능선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푸른 하늘과 산의 녹색 경사면이 반영되어 형언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천연 자원, 생태 및 기술 감독부는 Sary-Chelek 자연의 멋진 아름다움에 대한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Sary-Chelek State Biosphere Reserve는 해발 약 1900m의 고도 서쪽 Tien Shan 깊이에 숨겨진 특별한 아름다움의 호수입니다.

키르기즈스탄 2022.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