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ssia Khaba, Kyrgyzstan Biskek
Kyrgyzstan

2022/09 9

푸틴 대통령이 우크라군의 반격 공세에도 여유를 보이는 까닭

푸틴 대통령은 우크라이나군이 반격작전을 계기로 군사적 승리를 공언한 데 대해 "앞으로 더 지켜보자"며 "특수 군사작전 계획은 조정 대상이 아니다"고 말했다. 러시아 재무부는 새로운 규칙에 따라 유로본드(유로화 채권)에 대한 이자를 루블로 지불했다고 밝혔다. 러시아와 유엔이 추진하는 흑해를 통한 러시아산 암모니아의 수출 방안에 대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우크라이나 전쟁 포로의 석방을 전제 조건으로 제시했으나, 크렘린에 의해 거부됐다. 우크라이나군은 헤르손 행정부 건물을 포격해 민간인 희생자를 냈고, 루간스크인민공화국(LPR) 검찰청에서는 폭발 사건이 발생, 검찰총장과 차장이 사망했다. 지역내 게릴라 활동의 일환으로 추정된다. - 푸틴 대통령은 우즈베키스탄 사마르칸트에서 열린 상하이협력기구(SCO) ..

에따 러시아 2022.09.18

타직, 협정위반하고 오늘 또 포격

타지키스탄군이 협정을 위반하고 오쉬주 촌알라이 지역에 대한 기습을 개시했다고 키르기스스탄 국경경비대가 17일 밝혔다. 타직군은 17일 12시 37분에 촌알라이 지역의 테식-타쉬(Tesik-Tash), 카라믹(Karamyk), 카롤-도보(Karol-Dobo) 마을에 박격포와 포병을 사용하여 키르기스스탄 국경 수비대를 포격하기 시작했고,이어 12시 30분부터 12시 35분까지 바트켄 지역 토르트쾨초에 있는 부대를 공격했으며 키르기즈 국경수비대는 타지키스탄의 박격포공격을 진압했다고 밝혔다.

키르기즈스탄 2022.09.18

우크라 군사작전에 대한 러시아내 지지는 지난 6개월간 70~73%로 안정적?

러시아 특수 군사작전에 대한 러시아인들의 지지는 지난 6개월간 70~73%로 안정적이었던 것으로 여론조사 결과, 나타났다. 국제원자력기구(IAEA)는 자포로제(자포리자)원전 사찰 결과 보고서를 발표했다. 미국은 우크라이나의 주장에도 불구하고 러시아를 테러 지원국으로 지정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IAEA 자포로제 원전 사찰 결과 보고서 발표/얀덱스 캡처 러시아 언론을 중심으로 한 '일상속으로-6일' 분이다/편집자 - 러시아 특수 군사작전에 대한 러시아인들의 지지는 지난 6개월간 '70~73%'로 매우 높았다. 전러시아공공여론조사기관(VTsIOM)은 지난 3월부터 8월까지 러시아 전역에서 18세 이상 1,600명을 대상으로 한 여론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러시아 특수군사 작전에 대한 찬반 질문 세로 항목은 위로..

에따 러시아 2022.09.08

EU, 러시아와 비자 발급 간소화 협정 중단 - IAEA사찰단 자포로제 도착

유럽연합(EU)은 러시아인에 대한 비자 발급 간소화 조치를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크렘린은 이에 상응하는 보복 조치를 예고했다. 국제원자력기구(IAEA) 사찰단이 자포로제(자포리자)에 도착했다. 소련의 마지막 지도자 고르바초프 전 대통령이 사망했다. 러시아 국영 가스프롬은 7월 가스 대금 미납을 이유로 프랑스 에너지 기업 엔지(Engie)에 대한 가스 공급을 중단한다고 밝혔다. 호세프 보렐:EU, 러시아와 비자 발급 간소화 협정 중단/얀덱스 캡처 러시아 언론을 중심으로 한 '일상속으로-30, 31일' 분이다. - EU는 체코 프라하에서 열린 외무장관 회의에서 일부 동유럽 국가들이 요구한 러시아 여행객에 대한 비자 발급 전면 중단 대신, 비자 발급의 간소화 협정 적용을 중단하기로 결정했다. 호세프 보렐 EU..

에따 러시아 2022.09.02

Sary-Chelek호수

해발 약 1900m의 고도 서쪽 천산산맥 깊이에 숨겨진 특별한 아름다움의 잘랄아바드주에 있는 Sary-Chelek호수....! 사방이 높은 능선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푸른 하늘과 산의 녹색 경사면이 반영되어 형언할 수 없는 아름다움을 가지고 있다. 천연 자원, 생태 및 기술 감독부는 Sary-Chelek 자연의 멋진 아름다움에 대한 사진을 공유했습니다. Sary-Chelek State Biosphere Reserve는 해발 약 1900m의 고도 서쪽 Tien Shan 깊이에 숨겨진 특별한 아름다움의 호수입니다.

키르기즈스탄 2022.0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