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ssia Khaba, Kyrgyzstan Biskek
Kyrgyzstan

2022/07/23 3

젤렌스키 "영토 탈환없이 휴전없다" - 러, 미 하이마스 4기 파괴

우크라이나는 전쟁 발발후 서방으로부터 127억 달러를 받았다. 젤렌스키 대통령은 러시아가 점령한 영토를 탈환하지 않는 상태에서 휴전은 분쟁을 연장할 뿐이라고 말했다. 러시아군은 미국의 다연장로켓시스템(MLRS) '하이마스'(HIMARS) 발사대 4기와 수송 차량을 파괴했다고 발표했다. 유로폴(Europol)은 우크라이나에서 서방측이 제공한 무기의 밀수 사건을 조사하고 있다는 일부 언론 보도를 확인했다. 러시아 국방부:러시아군, 지난 15일간 하이마스 발사대 4기 파괴/얀덱스 캡처 러시아 언론을 중심으로 '우크라 오늘'을 분야별로 정리한다/편집자 주 ◇ 군사 정치 -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러시아가 점령한 영토를 탈환하지 않는 상태에서 휴전하는 것은 분쟁을 연장할 뿐이라고 말했다. 그는 미국 월스트리..

에따 러시아 2022.07.23

전설이 있어 더 아름다운 곳, 키르기즈스탄 이식쿨호수 (암각화 자연박물관 )

중국, 카자흐스탄, 키르기스스탄에 연해 있고 그 자락이 우즈베키스탄에까지 이르는 고산준령의 톈산산맥. 높은 곳이 만년설로 덮여 있고 호수가 많아 중앙아시아의 알프스라고 알려져 있다. 수도 알마티 내 어느 곳에서나 그 장엄한 자태를 눈으로 볼 수 있고 시야가 긴 스텝지역(연강수량이 적어 건조하고 짧은 풀이 초원을 이룬 지역)에서는 먼 곳에서도 잘 보여 톈산산맥은 고대부터 스텝지역에서 생활하던 유목민들의 숭배의 대상이었다고 한다. 우리말로는 보통 ‘천산’이라고 부른다. 처음 장엄한 천산을 봤을 땐, 우리나라의 여느 산들과 매우 다른 모습이라는 게 가장 인상 깊었다. 우리나라의 산들은 초록색 울창한 숲으로 덮여있는 반면, 중앙아시아의 천산은 짧은 풀들로 덮여있어 뭔가 허전해보이지만 그만큼 산 자체의 웅장함과 ..

키르기즈스탄 2022.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