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ssia Khaba, Kyrgyzstan Biskek
Kyrgyzstan

2022/06/16 3

독-프랑스-이탈리아 정상, 16일 키예프 방문설 - 우크라이나 측에 협상 종용하나?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와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 마리오 드라기 이탈리아 총리가 16일 우크라이나 키예프(키이우)를 동시에 방문할 것으로 전해졌다. 미 블룸버그 통신 등 일부 외신은 15일 유럽연합(EU)의 주축 3개국인 독-프랑스-이탈리아의 정상들이 키예프를 방문,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과 만날 계획이라고 보도했다. 세 정상의 키예프 방문은 전쟁의 피로도가 높아지고 있는 EU가 대(對)우크라이나 전략의 주요 방향을 결정하는 전환점이 될 것으로 전망된다. 미 뉴욕타임스(NYT)는 13일 "세 정상이 키예프에서 젤렌스키 대통령이 강력히 요구하는 중화기의 전폭 지원에 나설 것인지, 아니면 우크라이나를 상대로 빨리 휴전 협상에 나서라고 압력을 가할 것인지 계산하고 있다"며 "판을 바꾸는 ..

카테고리 없음 2022.06.16

기독교,불교사원 발굴된 추이지방 Ak-Beshim 축제

실크로드 중심지역인 키르기스스탄 추이주 악베심지역의 발굴조사 과정에서 불교 사원과 기독교 교회가 발견된것을 기념하는 악베심축제가 열렸다. 실크로드 당시의 주요도시인 악베심은 Tokmok에 있으며 이곳에서 네스토리우스 수도원과 기독교 교회, 두 개의 불교 사원 유적지와 동굴 벽화와 고분이 발굴된 지역이다. 이날 참석한 Edil Baisalov 장관은 키르기즈의 실크로드는 다양한 문화의 교차로가 된 역사적 유산 보존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역사적 유산, 도덕, 애국 및 미적 교육을 보존하고 관광 산업의 발전을 보존하기 위해 조직되었다며 유네스코는 공식적으로 악베심을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한 바 있다고 밝혔다. 고고학자들은 이 유적지에 대한 연구, 보존 및 박물관화를 조직할 필요가 있음을 지적하고 Ak-Beshi..

키르기즈스탄 2022.06.16